컨텐츠상세보기

위대한 개츠비
위대한 개츠비
  • 저자F.스콧 피츠제럴드
  • 출판사책만드는집
  • 출판일2014-01-01
  • 등록일2015-01-26
  • SNS공유
  • 파일포맷AUDIO
  • 파일크기132 Bytes
  • 공급사오디언
  •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태블릿,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81, 누적예약 0

책소개

"사랑의 가장 강력한 방해자는 ‘시간’이다. 과거의 ‘그녀’가 아니고 현재의 ‘그’가 미래에도 똑같다는 보장은 없다. 시간이 흐를수록 언제나 변하는 인간에게 사랑은 어쩌면 형벌이다. 그녀에 대한 나의 시간은 멈추어 있지만 이미 그녀는 변해있다.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아름답고 슬픈 사랑이야기를 꼽아 보았을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위대한 개츠비’이다.
영화와 드라마로 만들어져 많은 사람을 감동 시켰지만 오디오 드라마는 감동 이상의 것을 보여준다. 개츠비와 닉, 톰 과 데이지의 말은 더 이상 대사가 아니다.
당신의 귓가에 쏟아져 들어오는 사랑의 호흡을 느껴보라.
“그래서 매일 저녁, 파티를 여는 거죠. 우연히 그녀와 다시 만나기 위해…”
“그래요 난, 그녀를 바라보던 그의 눈빛을 기억해요… 그 눈빛은 세상 어느 여자라도 자기를 그렇게 바라봐주길 꿈꾸는 그런 눈빛이었죠.”
한 여자만을 위한 눈물 어린 열정, 그리고 사랑.
자신의 모든 것을 걸 수 있는 간절하고 애틋한 사랑의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다면 꼭 들어야 할 드라마.
증권업에 종사하기 위해 뉴욕으로 온 닉의 바로 옆집에는 제이 개츠비라는 사람이 살고 있는데 여름 내내 수백명의 손님이 참석하는 화려한 파티를 벌이는 수수께끼같은 인물이다. 데이지는 웨스트 에그 건너편의 이스트 에그에서 엄청난 부자인 남편 톰 부캐넌과 살고 있다.
닉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데이지 집안과 교류를 시작하면서 옆집에 사는 개츠비의 파티에도 초대된다. 개츠비의 수수께끼같은 과거 때문에 그에 관한 여러 가지 소문이 무성하다. 개츠비와 점점 가깝게 지내면서 닉은 그가 데이지와 연인 사이였으며 전쟁에 나간 사이에 데이지가 부자인 톰과 결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5년동안 데이지만을 생각하며 재산을 모은 개츠비는 데이지를 만나려는 희망으로 그녀의 집이 보이는 곳에 집을 사고 언젠가는 그녀가 자신의 파티에 걸어 들어오기를 바라면서 날마다 파티를 여는 것이었다. 닉은 개츠비의 부탁으로 데이지와 자연스럽게 만날 기회를 만들어주는데…
개츠비의 파티에 참석한 데이지는 개츠비의 재력과 그의 변함없는 사랑에 빠져든다. 데이지의 남편 톰은 아내와 개츠비와의 사이를 불쾌해 하면서 개츠비의 뒷조사를 한다. 데이지는 점점 노골적으로 개츠비와의 사랑을 과시하고 뉴욕에 놀러갈 것을 제안한다. 톰과 개츠비는 서로의 차를 바꿔 타고 뉴욕으로 향한다. 뉴욕의 한 호텔에 도착한 다섯 사람.
5년의 세월이 만들어낸 데이지와의 간격에 조바심을 느낀 개츠비는 과거로 되돌아가기를 바라면서 데이지가 톰을 사랑한 적이 한번도 없었다고 말하도록 강요한다. 분위기가 격해지면서 데이지와 개츠비는 먼저 호텔을 나와 집으로 향하고, 그 과정에서 끔찍한 사고가 일어나게 된다. 허무한 죽음과 쓸쓸한 장례식을 지켜본 닉은 동부에서의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목차

"개츠비의 파티에 참석한 데이지는 개츠비의 재력과 그의 변함없는 사랑에 빠져든다. 데이지의 남편 톰은 아내와 개츠비와의 사이를 불쾌해 하면서 개츠비의 뒷조사를 한다. 데이지는 점점 노골적으로 개츠비와의 사랑을 과시하고 뉴욕에 놀러갈 것을 제안한다. 톰과 개츠비는 서로의 차를 바꿔 타고 뉴욕으로 향한다. 뉴욕의 한 호텔에 도착한 다섯 사람. 5년의 세월이 만들어낸 데이지와의 간격에 조바심을 느낀 개츠비는 과거로 되돌아가기를 바라면서 데이지가 톰을 사랑한 적이 한번도 없었다고 말하도록 강요한다. 분위기가 격해지면서 데이지와 개츠비는 먼저 호텔을 나와 집으로 향하고, 그 과정에서 끔찍한 사고가 일어나게 된다. 허무한 죽음과 쓸쓸한 장례식을 지켜본 닉은 동부에서의 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자신의 고향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한다.
증권업에 종사하기 위해 뉴욕으로 온 닉의 바로 옆집에는 제이 개츠비라는 사람이 살고 있는데 여름 내내 수백명의 손님이 참석하는 화려한 파티를 벌이는 수수께끼같은 인물이다. 데이지는 웨스트 에그 건너편의 이스트 에그에서 엄청난 부자인 남편 톰 부캐넌과 살고 있다. 닉은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데이지 집안과 교류를 시작하면서 옆집에 사는 개츠비의 파티에도 초대된다. 개츠비의 수수께끼같은 과거 때문에 그에 관한 여러 가지 소문이 무성하다. 개츠비와 점점 가깝게 지내면서 닉은 그가 데이지와 연인 사이였으며 전쟁에 나간 사이에 데이지가 부자인 톰과 결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5년동안 데이지만을 생각하며 재산을 모은 개츠비는 데이지를 만나려는 희망으로 그녀의 집이 보이는 곳에 집을 사고 언젠가는 그녀가 자신의 파티에 걸어 들어오기를 바라면서 날마다 파티를 여는 것이었다. 닉은 개츠비의 부탁으로 데이지와 자연스럽게 만날 기회를 만들어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