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리봉짱의 씐나는 2박 3일 오사카
리봉짱의 씐나는 2박 3일 오사카
  • 저자이하나
  • 출판사스토리클래스
  • 출판일2014-02-24
  • 등록일2015-01-29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53, 누적예약 2

책소개

일본여행 전문 오픈 캐스트를 운영하는 저자가 소개하는 2박 3일 오사카 여행 추천 코스!



백과사전식 관광지, 식당, 쇼핑 정보의 나열을 원하는 독자라면 이 책은 NO!

오사카 2박 3일 여행을 위한 맞춤형 여행서를 원하는 독자라면 OK!



약 1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하는 일본의 오사카. 수차례 일본을 방문하고 네이버 여행 오픈 캐스트를 운영하는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사고 먹어본 여행을 소개합니다.

그녀가 소개하는 오사카에서의 짧고도 여유있으면서도 알찬 여정을 함께 읽으며 오사카에서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일본 여행을 할 때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와 2박 3일 핵심 여행 포인트,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추천 쇼핑 목록, 일본 슈퍼에서 구입하면 좋은 품목의 소개와 함께 세세한 그녀의 평까지.

휴식을 취하러 가고자 준비하면서 두꺼운 오사카 여행서를 보며 여행 전부터 지치신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

저자소개

이하나(李하나) 1983년 수원 태생으로 고교시절 미야자키하야오 감독의 이웃의 토토로를 보고 감명받아 일본어과에 진학, 대학 4년간 일본어를 전공하고 2006년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다녀왔다.

이후 일본 여행의 매력에 빠져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틈틈이 일본 여행을 다니다가, 쿵짝이 잘 맞는 남자를 만나 결혼 후에도 일본을 내 집처럼 드나들며 생활하고 있어 주변에서 "지금은 한국이니 일본이니?" 하는 우스갯소리가 들릴 정도. 



지금까지 약 30회 이상의 일본 여행을 다녀 온 일본 여행 매니아이며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 안녕!리봉짱 (http://barbieone.blog.me/)과 일본여행 전문 오픈캐스트 리봉짱의 씐나는 일본여행 (http://opencast.naver.com/JP639)를 운영중이며 블로그 외에도 다수의 여행사의 에디터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