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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한 사람들의 기상 후 1시간
성공한 사람들의 기상 후 1시간
  • 저자벤자민 스폴
  • 출판사센시오
  • 출판일2021-12-27
  • 등록일2022-02-09
보유 2, 대출 1, 예약 1, 누적대출 22, 누적예약 36

책소개


세계적 명사 64명의 기상 후 1시간 루틴

성공한 사람들은 아침 시간을 어떻게 보낼까? 이 물음에 대한 답을 담은 책 〈성공한 사람들의 기상 후 1시간〉이 출간됐다. 저자는 5년 동안 한 분야에서 큰 결과를 낸 342명의 모닝 루틴을 인터뷰해 뉴스레터를 발행했고 가장 반응이 좋았던 64명을 선별해 책에 담았다.

세계적 명사 64명이 밝힌 모닝 루틴은 가지각색이었지만 눈을 뜨자마자 스마트폰을 열어 보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었다. 이건 우연이 아니다. 의도를 가지고 아침 시간을 보냈다는 뜻이다. 성공한 사람들은 결코 아침 시간을 그냥 흘려보내지 않았다. 포인트는 의도다.

따라서 원하는 삶이 있다면 아침 시간을 내게 맞게 디자인해야 한다. 내가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일에 아침 시간을 써야 한다. 그 시간이 하루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 당신에게 지금 가장 중요한 가치는 무엇인가? 이 물음에 대한 답은 책에 소개된 64명의 모닝 루틴에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침이 몇 시인가는 중요하지 않다
저자는 왜 이들의 아침 시간을 인터뷰했을까? 내가 원하는 삶은 하루하루가 모여서 이루어지고 그 하루는 아침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라진다는 걸 깨달았기 때문이다. 아침이 몇 시인가는 중요하지 않다. 아침 6시든, 저녁 9시든 당신이 일어나는 시간이 당신의 아침이다. 그러나 아침을 보내는 방식은 그날 하루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당신이 아침형 인간이 아니어도, 어린 자녀가 있어도, 꼭두새벽부터 일어나야 하는 까다로운 업종에 종사하고 있어도 상관없다. 이 책이 원하는 건 당신에게 맞는 아침 습관을 선물하는 것이다. 그래야 하는 이유가 있다. 당신의 하루 당신의 삶은 그 무엇보다 소중하지 않은가.

저자소개


저자 : 벤자민 스폴
저자 : 벤자민 스폴
모닝 루틴 온라인 아카이브 ‘mymorningroutine.com’의 공동 개설자로 2012년부터 2019년까지 6년 반 동안 매주 모닝 루틴에 대한 온라인 매거진 뉴스레터를 발행했다. 이 온라인 매거진은 전 세계 사람들을 만나며 발굴한 342개의 모닝 루틴을 소개했고 총 발송 건수는 221만 건에 달했다. 보유한 인터뷰 아카이브와 모닝 루틴에 관한 정보는 《뉴욕타임스》, 《포브스》, 《파이낸셜타임즈》, 《블룸스버그》, 《코스모폴리탄》, CNBC 등 많은 매체를 통해 보도되었다. 《뉴욕타임스》, 《비즈니스 인사이드》, 《허핑턴 포스트》, CNBC, 99U 등에 글을 쓰고 있다.

저자 : 마이클 잰더
프로그래머 겸 제품 디자이너다. 모닝 루틴 온라인 아카이브 ‘mymorningroutine.com’의 공동 개설자로 2012년부터 2019년까지 6년 반 동안 매주 모닝 루틴에 대한 온라인 매거진 뉴스레터를 발행했다. 이 온라인 매거진은 전 세계 사람들을 만나며 발굴한 342개의 모닝 루틴을 소개했고 총 발송 건수는 221만 건에 달했다. 보유한 인터뷰 아카이브와 모닝 루틴에 관한 정보는 《뉴욕타임스》, 《포브스》, 《파이낸셜타임즈》, 《블룸스버그》, 《코스모폴리탄》, CNBC 등 많은 매체를 통해 보도되었다.

역자 : 김미정
가톨릭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다. KBS 심리학/의학 다큐멘터리 팀에서 영어전문 리서처로 관련 서적을 다수 번역했고, 현재 번역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역서로는 《이기적인 사회》, 《나는 어떤 사람일까》, 《내적 불행》, 《트럼프처럼 협상하라》, 《용서》, 《내일을 위한 선택》, 《행복에 걸려 비틀거리다》, 《여성의 뇌 건강을 위한 놀라운 과학(출간 예정)》 등이 있다



저자 : 마이클 잰더


역자 : 김미정

목차

머리말__ 성공한 사람들이 반드시 지키는 모닝루틴이 있다

제1장. 행복하게 눈뜨는 법
: 알람소리를 반가워하는 사람들

제임스 프리먼(James Freeman)ㅣ블루보틀 커피 창업자__ 커피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커피로 아침을 연다
안드레 D. 와그너(Andre D. Wagner)ㅣ아티스트, 뉴욕시 거리 사진작가__ 크리에이터라면 고요함을 충전하라
L. 라파엘 레이프(L. Rafael Rief)ㅣ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 총장__ 자는 동안에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나 있을까?
팀 오라일리(Tim O’Reilly)ㅣ오라일리 미디어(O’Reilly Media) 창업자 겸 CEO__ 일어나자마자 침대 옆 2분 플랭크, 10분 스트레칭
타일러 코웬(Tyler Cowen)ㅣ조지메이슨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4차 산업혁명, 강력한 인간의 시대(Average is over)》 저자__ 아침 메뉴를 까다롭게 골라 준비해둔다
데이지 칸(Daisy Khan)ㅣ무슬림 발전을 위한 미국 협의회(ASMA) 사무총장__ 즐거움의 요소를 심어 놓는다
캐롤린 폴(Caroline Paul)ㅣ《로스트캣(Lost Cat)》 저자, 전직 소방관__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확보한다
〉 나만의 루틴 만들기

제2장. 아침의 효율을 업그레이드하자
: 하루 일과를 아침에 최대한 해두는 사람들

제프 콜빈(Geoff Colvin)ㅣ《포춘》 편집장__ 나를 기쁘게 만드는 것이라면 누가 뭐래도 하라
빌 맥냅(Bill Mcnabb)ㅣ뱅가드 그룹(Vanguard Group) 대표__ 모든 것을 희생해서라도 수면을 충분히 사수하라
라이언 홀리데이(Ryan Holiday)ㅣ《돌파력(The Obstacle Is the Way)》 저자__ 아침에 최대한 업무하고 오후를 맞는다
매튜 웨덜리 화이트(Matthew Weatherley-White)ㅣ캐프록 그룹(Caprock Group) 공동 설
립자 및 전무 이사__ 스스로를 공황으로 몰아넣지 않는다
쉬나 브래디(Sheena Brady)ㅣ티즈 티(Tease Tea) CEO, 쇼피파이(Shopify) 상거래 팀장__ 직업이 두 개라도 아침엔 멀티태스킹 금지
마리아 코니코바(Maria Konnikova)ㅣ《뉴요커》 기고가, 《뒤통수의 심리학(The Confidence Game)》 저자__ 바쁜 낮을 보내야 한다면 아침에 더욱 이완하라
그레그 캐리(Gregg Carey)ㅣ기업가, 〈서바이버〉 참가자__ 자기 삶의 기본 덕목을 꼽아보라
셰인 패리시(Shane Parrish)ㅣ파르남 스트리트(Farnam Street) 블로그 개설자__ 앱 없이 옛날 방식으로 아침을 지킨다
토드 헨리(Todd Henry)ㅣ《나를 뛰어넘는 법(The Accidental Creative)》 저자__ 공부하는 모닝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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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아침 운동
: 아침 운동을 해야 할까? 아침에 꼭 해야 할까? 매일 해야 할까?

셰리 랜싱(Sherry Lansing)ㅣ前 20세기 폭스 사장, 파라마운트 픽처스 회장,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 최초 여성 대표__ 함부로 운동의 우선순위를 일보다 낮추지 말자
질리언 마이클스(Jillian Michaels)ㅣ개인 트레이너, 방송인__ 트레이너도 아침 운동은 어렵다
레베카 소니(Rebecca Soni)ㅣ올림픽 금메달 3개를 목에 건 미국 수영선수__ 의사결정 하는 직업이라면 운동은 아침에 하자
캐롤린 버클(Caroline Burckle)ㅣ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미국 수영선수__ 운동선수의 아침 운동
사라 캐틀린 펙(Sarah Kathleen Peck)_ㅣ저술가 겸 장거리 수영선수__ 아침 운동에도 목표를 설정하라
스탠리 매크리스털(Stanley McChrystal)ㅣ퇴역한 미국 육군 4성 장군__ 새벽 4시도 말이 된다. 9시에 잘 수 있으면
케빈 클리어리(Kevin Cleary)ㅣ클리프 바 앤 컴퍼니(Clif Bar & Company) CEO__ 아침 운동은 무조건이다. 계획하고 실행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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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아침 명상
: 고요히 눈을 감으면 좋은 에너지가 모인다

루스 오제키(Ruth O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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