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여섯명의 거짓말쟁이 대학생
여섯명의 거짓말쟁이 대학생
  • 저자아사쿠라 아키나리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21-11-15
  • 등록일2022-02-09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7, 누적예약 0

책소개


마지막 전형에서 만난 여섯 명의 취준생!
“여기 있는 여섯 명 모두 구제불능의 인간쓰레기야.”

눈부신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첨단 IT기업 ‘스피라링크스’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신입 사원 공개 채용. 최종 전형까지 살아남은 여섯 명은 한 달 후 있을 그룹 토론에서 서로 간의 시너지만 보여주면 전원이 합격을 할 수도 있다는 통지를 받는다. 그에 따라 여섯 명은 최고의 팀을 만들어 가지만, 토론일 직전 회사 측으로부터 변경사항을 통보받는다. ‘합격자는 단 한 명. 누구를 합격시킬지는 지원자들끼리 스스로 결정할 것.’ 어제까지의 동료가 한순간에 라이벌이 되어버린 상황. 그런데 토론장에 는 각자의 이름이 쓰여진 여섯 개의 봉투가 놓여있었다. 봉투 안에는 ‘OO는 살인자’라는 고발문이 들어 있었다. 여섯 명이 한 거짓말과 그들이 감추고 있던 비밀은 무엇일까. 그리고 범인의 목적은?

저자소개


저자 : 아사쿠라 아키나리
저자 : 아사쿠라 아키나리
제13회 고단샤 BOX 신인상 수상 작가!

1989년 일본에서 태어났다. 2012년 《느와르 레버넌트》로 제13회 고단샤 BOX 신인상 Powers를 수상하며 소설가로 데뷔했다. 2020년 청춘 미스터리 소설인 《교실이, 혼자가 될 때까지》가 제20회 본격미스터리대상 소설 부문과 제73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장편 및 연작단편집 부문 후보에 오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저서로 《아홉 번째 열여덟 살을 맞이한 너와》, 《실연당할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플래거의 방정식》 등이 있다.

역자 : 남소현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하고, 일본 문학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형사의 약속》이 있다.



역자 : 남소현

목차

프롤로그
제1부 입사 시험
제2부 그리고 그 후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