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1cm(일 센티) 첫 번째 이야기
1cm(일 센티) 첫 번째 이야기
  • 저자김은주
  • 출판사허밍버드
  • 출판일2014-02-01
  • 등록일2014-04-29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97, 누적예약 32

책소개

2008년 출간, “인생이 긴 자라면, 우리에게는 1cm만큼의 ( )가 필요하다”는 독특한 부제를 달고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던 《1cm(일 센티)》. 아쉽게도 절판되어

저자소개

저자 : 김은주

저자 김은주는

+머리숱

평범한 이름과 비범한 머리숱을 소유했다. 삼손은 머리숱에서 힘을 얻었지만 김은주는 머리숱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얻는지도 모른다.



+《1cm+》와 《달팽이 안에 달》

2008년 《1cm》, 2012년 《달팽이 안에 달》, 2013년 《1cm+》를 출간했다. 오랜 기간 온 ? 오프라인 서점 베스트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해외에도 번역 출간되었다. 



+크리에이티브

제일기획 카피라이터, NHN 마케팅센터를 거쳐 현재 TBWA 카피라이터로 즐겁게 일하고 있다. 갤럭시, 던킨도너츠, 삼성그룹, CJ, KT, S-OIL 등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담당했다.



+위트와 공감

위트는 엔도르핀을 주고, 공감은 마음을 들여다보게 한다. 글이든 그림이든, 다른 어떤 형태로든, 위트와 공감이 있는 메시지를 구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림 : 김재연

그린이 김재연은

+고양이

김재연에게 고양이는 뮤즈와 같은 존재다. 거주하고 생활하는 모든 공간에서 고양이 소품들과 꼭 함께한다. 머리 크고 덩치 큰 고양이가 이상형이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심한 고양이 알레르기가 있다.



+아트

어린 시절부터 아트가 없는 삶은 상상 불가. 유독 그림 그릴 때는 밥 안 먹고 잠도 안 잘 수 있다. 무의식적으로 언제나 그림을 그리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현재 제일기획 아트디렉터로 일하고 있다. 에버랜드, 아모레퍼시픽, 삼성카드, 오리온, 삼성전자 갤럭시, KT, CJ 등의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담당해왔다.



+현실도피성 낙천주의

‘즐길 수 없으면 피하라’는 신념으로, 우선은 놀아야 힘이 난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