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송길원·김향숙의) 유쾌한 부부 콘서트
(송길원·김향숙의) 유쾌한 부부 콘서트
  • 저자송길원
  • 출판사물푸레
  • 출판일2010-05-21
  • 등록일2013-09-05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5, 누적예약 0

책소개

송길원ㆍ김향숙의『유쾌한 부부 콘서트』는 ‘행복한 부부 되는 법‘을 배우고 싶은 이들에게 보내는 대한민국 대표 부부 송길원ㆍ김향숙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모든 부부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콘서트가 진행되는 방식으로 구성해 독자들의 흥미를 끈다. 이를 통해 부부관계를 치열하게 들여다보고, 배우자를 열정적으로 바라보며, 하나 되어 서로를 감미롭게 감싸안는 법을 가르쳐준다.

저자소개

저자 : 송길원
저자 송길원ㆍ김향숙은 이들 부부에게 부부(夫婦)에 대해 물었다. 답은 간단했다. ‘실과 바늘의 두 악장’이라고. 떼려야 뗄 수 없는 둘의 관계. 둘은 씨줄과 날줄을 엮어 행복 비단으로 옷을 지었다. 바로 『송길원ㆍ김향숙의 유쾌한 부부 콘서트』!
알콩달콩 살아오던 그들도 중년의 위기를 겪으면서 또 한 번 흔들렸다. 하지만 둘은 그 과정을 통해 또 다른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거울은 절대 먼저 웃는 법이 없다’,  ‘통신 강좌에 수영 과목 없다’,  ‘김치는 다섯 번을 죽어서야 영양으로 되돌아온다’,  ‘자신의 그늘에 쉴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래서 그들이 부른 노래는 너무도 쉽고 간결하다. 
가족생태학자로 일하는 이들 부부는 요즘 양평에 행복민국인 W-zone의 건국을 위해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머잖아 그곳에 명품나라가 들어서면 대한민국의 행복지수도 함께 올라갈 것이다.
(사)하이패밀리 대표와 하이패밀리 가정 사역 평생교육원장으로 재직 중인 이들은 , <극동방송 사랑의 뜰 안> 등에 자주 출연하고 있다. 저서로는 『행복 통조림』, 『행복 샐러드』, 『비움과 채움』, 『말, 3분이면 세상을 바꾼다』, 『유머코드』, 『사랑은 사랑의 씨앗을 낳고』, 『나를 딛고 세상을 향해 뛰어올라라』 외 다수가 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