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스타일리시
스타일리시
  • 저자바비 토머스
  • 출판사인사이트앤뷰
  • 출판일2014-03-25
  • 등록일2015-01-29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21, 누적예약 1

책소개



내면과 외면이 일치하는 나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찾기!



나만의 스타일로 세상과 소통하는 『스타일리시』. NBC 투데이 쇼의 스타일에디터 바비 토머스가 알려주는 패션과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법을 담았다. 저자는 스타일은 내가 누구인지 표현하는 방법이며 누구나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담화‘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따라서 트렌드를 무조건적으로 따라가거나 다른 사람의 스타일을 맹목적으로 좆지 않고 자신의 내면과 외면을 정확히 일치시킨다면 개성적이며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한다.



이 책은 두 개의 파트로 나뉘어져 있다 첫 번째 파트는 내면을 새롭게 만드는 과정을 다루고 두 번째 파트에서 내면을 통해 외면을 바꾸는 과정을 그린다. 먼저 자신을 정확하게 바라보고 효과적인 첫인상을 위한 보디랭귀지 활용법, 스타일 발언을 제어하고 최종적으로 실행에 옮길 계획을 세운다. 이렇게 내면을 새롭게 바꾼 후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을 찾고 피부색에 따른 웜톤, 쿨톤 찾는법과 X-팩터를 통해 몸의 균형에 맞는 옷 고르는 법을 알려준다. 이어서 자신에게 맞는 옷 고르는 법과 쇼핑하는 방법 등 실용적인 스타일 바꾸는법을 소개한다.

저자소개



저자 : 

저자 바비 토머스는 2005년부터 NBC의 투데이 쇼의 스타일 에디터로서 "바비의 1분 스타일(Bobbie's Minute Buzz)"을 비롯해 500편에 이르는 스타일 코너를 진행해 왔다. 그녀는 스타일 네트워크(Style Network) 패션 폴리스(Fashion Police)의 사회자로 [E! 레드카펫] 시상식을 통해 방송활동을 시작했으며, 성폭력예방센터의 상담사로 일하면서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했다. 그녀는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온다.'는 독특한 이론으로 스텝 업(Step Up), 메이크 어 위시(Make-A-Wish) 및 유엔 재단 등에서 활동했으며, 스타일을 통해 세상에 자신만의 강력한 목소리를 낼 것을 주장해 왔다. 그녀는 로드아일랜드에서 태어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자랐다. 지금은 뉴욕에 살고 있으며, "http://www.bobbie.com"에서 언제든 그녀를 만날 수 있다.



역자 : 

역자 이상미는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를 졸업한 후 런던예술대학 세인트마틴에서 여성복디자인을 전공하였으며, 현지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어시스턴트로 근무하였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출판 기획 및 패션 분야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세계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패셔너블: 그림으로 보는 잔혹함과 아름다움의 역사]가 있다.

한줄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