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루팡의 딸 3
루팡의 딸 3
  • 저자요코제키 다이 (지은이), 권하영 (옮긴이)
  • 출판사북플라자
  • 출판일2021-12-01
  • 등록일2022-01-20
보유 2,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5, 누적예약 0

책소개

홈즈의 딸이 루팡의 아들을 만났다!
일명 홈즈의 딸인 미쿠모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 남자의 정체는 L의 일족이라 불리는 도둑 집안의 아들 와타루. 미쿠모의 파트너이자 와타루의 매부인 카즈마는 이 금단의 사랑을 말려보지만, 남자친구의 정체를 모르는 미쿠모는 포기할 생각이 없다. 그러나 와타루의 비밀이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자 혼란에 빠지는 미쿠모. 한편, 그동안 베일에 덮여 있던 또 다른 L의 일족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며 하나코와 카즈마를 위협하는데….

베스트셀러 《루팡의 딸》 시리즈 3편인 《루팡의 딸3》는 한 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작품이다. 등장인물을 대결 구도에 밀어 넣고 과거의 비밀과 살인사건을 동시에 풀어내게 함으로써 앞선 2편에 등장한 복선을 한 번에 해결하기 때문이다. 독자는 과거를 되짚으며 궁금증도 해결하고 동시에 긴장감 넘치는 두뇌게임도 관전할 수 있다. 비밀이 풀리는 과정에서 분위기가 자칫 무거워질 수도 있건만, 중간중간 등장하는 엉뚱하고 귀여운 청춘의 사랑 이야기 덕분에 《루팡의 딸》 시리즈 특유의 유쾌함도 잃지 않는다. 시리즈를 거듭하며 더욱 짜임새 있게 돌아온 미스터리 수작.

저자소개

1975년 시즈오카 현 출생. 무사시 대학 인문학부를 졸업한 뒤, 《재회》라는 작품을 통해 일본 추리소설 작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최고 영예의 등용문이라 할 수 있는 에도가와 란포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등단하였다. 이 작품은 2012년에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하였다. 에도가와 란포상 제31회 수상자이면서 제56회 심사위원이었던 히가시노 게이고는 요코제키 다이의 작품에 대해 현실에 대한 묘사와 인간의 감정 흐름에 대한 관찰이 뛰어나다는 평을 했다. 특히 그의 작품들은 유혈이 낭자하는 사건 없이도 치밀한 구성력과 단정한 문장으로 미스터리 팬들을 작품 속으로 끌어당긴다. 주요 작품으로 《루팡의 딸》, 《스마일 메이커》, 《피에로가 있는 거리》, 《굿바이 나의 영웅》, 《체인 갱은 잊지 않아》, 《거짓 시스터》, 《침묵의 함성》, 《K2이케부쿠로 경찰서 형사과 간자키와 구로키》, 《DEAD OR ALIVE》, 《WONDERFUL STORY》 등이 있다.

목차

1장  범죄의 할당량
2장  화려한 탐정 녀석
3장  게임 천재
4장  커다란 사랑의 선율

한줄 서평